KB희망플러스자녀보험 태아의료실비보험

무더운 날이 계속되는 가운데 소나기가 내리고 나니 기분이 한결 좋아지는것 같습니다. 요즘은 여성분들의 사회 활동이 늘어나면서 결혼을 늦게 하는 상황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자녀의 출산도 늦어지게 되면서 부모의 마음이 더욱 더 아이에게 갈 수 밖에 없는 환경이 조성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KB희망플러스자녀보험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생부터 자녀의 성장시기는 물론 독립하여 성인이 되는 시기 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태아전용담보, 자녀전용담보 및 성인담보로 구성되며 특약 역시 별도로 가입 가능 합니다.

kb희망플러스자녀보험

기본 계약은 100세 만기며 일반 상해로 80% 이상 후유장해시 가입 금액을 지급 합니다. 단, 80% 미만 후유 장해는 <가입금액 X 해당후유장해지급률>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급 받습니다.

태아보험은 아이가 뱃속에 있을때 미리 준비를 하고, 태어나는 순간부터 사랑하는 내 아이에게 발생하는 질병과 상해 사고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임신 사실을 알고난 뒤, 4개월에서 6개월 사이에 가장 많이 준비를 합니다. 아무래도 산모의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가장 심한 시기기 때문에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자녀보험 가입시 알아두며 유용한 Tip.

1. 어린이에게 흔히 발생되는 각종질병, 재해사고 등에 종합보장 되는 보험을 선택해야 한다.
2. 성장기질환에 발생되는 질병에 대해서 보장이 잘 되는 상품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다.
3. 환급형과 순수형의 가격의 차이가 많이 나면 순수형으로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4. 생명보험, 손해보험 같이 가입해야 장단점을 서로 보완해서 보장이 가능하다.
5. 손해보험사의 자녀배상책임을 꼭 가입하는 게 좋다.
6. 보험기간이 100세, 80세만기로 보장이 되는 보험으로 선택해야 한다.
7. 어린이 교육비 마련이 목적이라면 어린이 교육, 학자금, 어린이저축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좋다.

태아의료실비보험

kb희망플러스 자녀보험은 임신주수 22주 이내에는 저체중, 선천이상을 보장받는 태아전문 특약이 가능하고 진단비, 수술비, 실손비 모두를 출생과 동시에 성인가지 보장이 가능 합니다.

선택 특약 가입시 다발성 소아암 진단비를 감액없이 이용할 보장받을 수 있고, 소아백혈병에 대한 질병역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밖에 태아 보장 특약으로 출생시 2.5kg 이하인 신생아를 출산하여 인큐베이터에 3일 이상 사용시에도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KB희망플러스자녀보험 보장내용 자세히 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