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사이다 중금리 직장인 신용대출

최근 금융기관의 트렌드를 살펴보면 지점에 방문하지 않고, 서류 없이 진행 할 수 있는 상품들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추세 입니다.

이처럼 복잡한 절차가 없어도 공인인증서나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을 하면 신용도에 따라 한도와 금리가 차등 적용 되는 방식이 주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 부분도 있었는데, 바로 이자율이 높다는 사실 입니다. 그런데 얼마전 출시된 sbi저축은행 사이다 내용을 살펴보면 기존과 비슷한 조건을 적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중금리 직장인 신용대출이 가능해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도 이자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출시된 배경을 들여다 보면 1차 목표는 연이율 20% 이상의 카드론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층의 대환의 의미가 많았습니다. 정부지원자금은 현금서비스나 카드 사용과 관련된 부채까지 해결해 주지 못한다는 틈새를 노린것이고 보여 집니다.

세부 내용을 살펴보면 그동안 금융사들 사이에 정확히 확인 할 수 없었던 금리 체계를 투명화 했다는데 개인적으로는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신용등급에 따라 이자율이 달라지기 때문에 이용하기 전, 대략 얼마 정도의 이자로 받을 수 있는지 예측이 가능하기 때문 입니다.

신용등급은 마이크레딧 기준 1~6등급 고객들이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연 6.9% 부터 13.5%인 상품 입니다. 한도는 국내 모바일 전용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 가운데 가장 큰 3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 합니다. 또한 중도상환수수료와 취급수수료등 실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일체의 수수료가 없습니다.

123

대출 기간은 최장 60개월이며 신청금액은 최소 50만원 부터 100만원 단위로 세분화해 원하는 만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저축은행이 고금리라는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는데 이번에 출시된 sbi저축은행 사이다가 어느정도 이미지를 쇄신 할 수 있을듯 합니다.

  1.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 무서류대출

  2. 햇살론 정부지원자금신청 승인률 높은곳
  3. 햇살론 스팸 전화 조심 햇살론 대출자격과 취급은행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