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캐피탈 무설정 아파트론 무담보 아파트 론 승인 후기

bs캐피탈 무설정 아파트론은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거나 소유를 하고 있는 분들이 신청할 수 있는 상품 입니다. 직업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조금더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 입니다. 아래 사례들을 읽어보신다면 대략적인 가능조건이나 자격기준들을 파악하는데에도 많은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최근 경남은행과의 인수 합병으로 bnk캐피탈로 사명이 변경되었지만 상품의 자격 조건은 차이가 없습니다.

bs캐피탈 무설정 아파트론

무설정 아파트론 후기1

장x석 님의 경우 직업이 없는 상태였습니다. 거주하는 곳은 아파트였지만 부모님소유의 아파트에 함께 거주를 하고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진행이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상담을 나누다 보니 거주는 하고 있지 않지만 본인명의로 되어 있는 아파트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가능금액과 한도를 확인해보니 1500만원 25% 의 한도발생이 되어, 주민등록등본을 동사무소에서 발급을 받아 서류를 제출해 주시고, 공인인증서를 통해 전자신청서를 작성해 주셔서 오전 9시30분에 최초 상담을 나누고 12시 20분에 최종 승인이 되어 송금이 된 사례 입니다.

무담보 아파트 론 후기 2

새로운 아파트로 이사를 예정중인 분이셨는데 자금이 조금 부족해서 상담을 신청해 주신 분입니다. 현재 사업장을 운영중이셨고, 거주하는곳 역시 아파트였기 때문에 두가지 모두로 확인을 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캐피탈에서 이용을 할 수 없는 상황이었지만 급하게 이사자금이 필요했기 때문에, 배우자분을 통해 확인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배우자의 경우, 신용상 별다른 문제가 없으신 상태였기 때문에 3000만원 16% 의 한도금액이 발생되어 전자문서신청서를 통해 진행을 하셨고, 회사근무중이셔서 심사전화를 받기가 조금 곤란하셨던 터라, 오후 7시 쯤에 최종적으로 승인이 확정이 되었습니다.

무설정 아파트론 후기3

아파트에 전세로 거주중인 분이셨고 주부분 이셨고, 전세계약자는 배우자분이었습니다. 500만원 정도가 필요하신 분이었는데, 가능한도가 2000만원이 발생이 되셨습니다. 그래서 먼저 필요한 금액을 신청하시고, 나머지 금액은 차후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할 수 있는 카드식 입출금으로 진행을 하셨습니다.

위 방법은 처음 급하게 필요한 만큼만 받아서 사용을 하며 원금과 이자를 동시에 납부하시다가 중간에 돈이 필요할 경우 언제든지 자유롭게 인출이 가능한 방법으로 사업자분들께서 많이 선호하는 것 중 하나 입니다.

지금까지 bs캐피탈 무설정 아파트론 승인 사례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자격조건이나 절차가 까다롭지 않고 서류가 복잡하지 않고 매우 단순화 되고, 승인률이 높아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