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캐피탈 무설정 아파트론 무직자도 당일 대출

BNK캐피탈 이라고 하면 다소 생소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회사명이 바뀌어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BS캐피탈 이라고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BS금융의 자회사로 운영되고 있으며, 특히 경북, 경남 및 부산 지역에서 부산은행을 통해 인지도가 높은곳 입니다. BNK캐피탈은 BS캐피탈의 이름이 바뀐것으로 상품의 내용은 기존과 동일 합니다.

무설정 아파트론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상품은 초간편스피드론과 무설정 아파트론 두가지 입니다. 하나는 신용카드 소지자를 위한, 다른 하나는 아파트 거주자라면 직장이 없는 무직자라 하더라도 소득 증빙을 하지 않고 실행이 가능한 상품 입니다.

BS캐피탈, 무설정 아파트론은 시세 7천만원 이상의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다면 신청 가능 합니다. 배우자 역시 동일한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부부가 합의하에 신용대출을 생각한다면 두사람중 신용등급이 좋고 채무가 적은 쪽으로 신청하면 이자는 줄이고 한도는 높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bnk캐피탈

이용 한도는 최저 300만원부터 최대 4,000만원 입니다. 소득서류, 재직서류 없이 진행되는 상품이지만 한도는 결코 적은 금액이 아닙니다. 그래서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사업자에게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무방문, 무설정으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 입니다.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 됩니다. 연12%~27.9% 사이로 책정 됩니다. 취급수수료는 없으며 중도상환수수료는 대출 금리별 1.1%~3.2% 사이로 이루어 집니다. 상환방법은 원금과 이자를 함께 상환하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매달 일정한 원금에 대한 이자를 부담하는 원금균등분할상환 두가지중 선택이 가능 합니다.

무담보아파트론

대출기간은 5년 이내이며, 준비서류는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과 주민등록등본 입니다. 조건은 간단합니다. 하지만 저축은행 2건이상, 대부업 2건이상 사용중인 경우라면 부결 확률이 높습니다. 현금서비스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1천만원 이상을 이용하고 있다면 부결이 되거나 이자가 높게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BS캐피탈

BNK캐피탈 무설정 아파트론 상품은 재직기간이 짧은 직장인, 사업자에게 유리 합니다. 또한 소득금액증명원상 금액이 적어 1천만원 이상 한도 발생이 쉽지 않은 프리랜서 역시 일반 신용대출에 비해 이자를 낮출 수 있는 방법이 됩니다.

 

하지만 앞서 언급해 드린바와 같이 채무가 많거나 저축은행 2곳이상을 이용중이라면 거절될 확률이 높습니다. 한도 및 이자율은 조회기록 없이 가조회를 통해 확인이 가능 합니다.

bs캐피탈 무설정 아파트론은 무담보로 물건지에 설정 없이 편리하게 신청이 가능 합니다. 무직자나 재직기간이 짧아도 당일 대출이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관련 조건을 꼼꼼하게 살펴보셨으면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