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승인율 높은곳 조건

서민지원자금인 햇살론 승인율 높은곳을 통해 가능한 빠르게 진행을 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저역시도 마찬가지로 한번에 승인을 받고 싶어하지 두번 세번 이곳저곳에 같은 서류를 넣고 싶지 않기 때문인데요.

햇살론

 

 

햇살론 취급은행은 농협, 새마을금고, 수협, 저축은행을 포함해 햇살론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할 수 있도록 승인을 받은 관련 기관에서 신청이 가능 합니다. 기본적인 자격기준은 전 금융사가 동일하지만 최종 심사기준은 재량에 맡기기 때문에 아마 이부분으로 인해 승인율이 달라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직장에서 4대보험에 가입해 적용을 받고 있다면 승인율이 가장 높습니다. 평균적으로 생계자금의 경우 1,000원 최대한도 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환자금역시 소득에 따라 부여되는 금액이 달라지겠지만 유리한것은 사실입니다.

햇살론 신청자격

 

 

반대로 사업자라면 최근 서류조차 받지 않는 곳들이 하나둘 늘어나고 있는 추세 입니다. 대표적인 이유는 연체율 때문 입니다. 금융기관의 경우 각 상품에 대한 연체율을 관리해 리스크를 최소화 하고자 합니다.

어디까지나 이윤을 추구하는 곳이기 때문에 너무나도 당연한 행동이죠. 그런데 문제는 2013년 햇살론을 받은 사업자들의 연체율이 너무 높아 잠정 중단한 곳들이 많습니다. 현재 기준으로는 햇살론 승인율 높은곳의 조건은 4대보험에 가입된 직장인이라는 사실 입니다.

자격기준이 조금 부족하다 하더라도 각 지점별로 최고권한자인 지점장이나 센터장의 재량 승인권을 가지고 있는 곳들도 있으니 이런 부분을 참고하신다면 도움이 되실듯 하네요.

[관련 홈페이지] 햇살론 가능여부 무료상담 신청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