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e-플러스 적금

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최대 연 0.6% 보너스로 받을 수 있는 적금 상품인 하나-e플러스 적금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이라면 고민이 말끔하게 해결되셨으면 합니다.

가입금액은 1만원 이상이며 연단위로 최대 3년까지 가입이 가능 합니다. 적립방법은 자유적립식이며 이자지금방법은 만기일시지급식을 따릅니다.

하나SK카드 발급 신용카드 및 하나은행 체크카드 사용액에 따라 최대 연 0.6%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으며, 스마트폰으로 적금 신청시 우대이율 0.2%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적금 금리의 기본금리는 타은행과 크게 차이가 없으니 우대받을 수 있는 조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하나SK카드 발급 및 하나은행 체크카드 사용시 우대금리 예시 입니다.

하나e-플러스적금
최초 가입기간 동안 카드의 결제금액이 적금 납입금액의 2배이상인 경우 연 0.6%, 1배이상인 경우 0.3%의 보너스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매달 10만원씩 1년 총 120만원을 납부했을 경우, 1년간 카드사용금액이 240만원 이상인 경우 0.6% 우대를 받을 수 있으며, 120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했다면 0.3% 보너스 금리가 적용 됩니다.

주의사항은 카드실적 제공은 본인 또는 배우자 1인에 한해 제공되며, 타상품과 중복 제공되지 않습니다. 만약 배우자 카드실적을 제공 받으려면, 배우자의 확인서류 (의료보험증, 주민등록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면 됩니다.

단, 보너스금리를 적용받고자 하는 경우 금리제공 시점에 카드연체 중인 경우에 대해서는 지금이 제한 됩니다. 우대금리를 제외한 기본 적금 금리는 1년 1.6%, 2년 1.8%, 3년 2.0%로 적용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가입후, 보너스 금리까지 모두 적용을 받게되면 3년 약정시 2.8%의 적금이율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