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사업자 소액대출 부자되는 가맹점대출 조건

하나은행 사업자 소액대출 부자되는 가맹점대출 조건

매출 실적과 업력에 따라 최대 1천만원까지 소액대출 운영자금 신청이 가능한 하나은행의 부자되는 가맹점대출 자격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략히 특징을 살펴보면 매출액 자료 및 업력에 따라 한도가 차등 적용 되는 방식 입니다.

대상자는 사업자등록후 2년 이상인 신요카드 가맹점으로 3개 카드사(BC카드 필수) 매출 금액의 입금 계좌를 하나은행으로 지정한 개인사업자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현재 대출금리는 최저 연 4.80% 이며 기간, 신용등급, 이용 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 됩니다. 최대 신청 가능 한도는 천만원 이며 기본 한도 5백만원과 추가한도 5백만원씩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상환 기간은 3년 이내이며, 원금과 이자를 함께 납부하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운영 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대상자는 잔여기간 1개월 미만 및 취급일로부터 3년 이상 경과후 상환하는 경우 입니다.

5백만원 4.8% 적용시 3년 동안 매달 149,000원 정도의 상환금액이 발생하며 3년간 발생하는 총 이자 비용은 378,000원 정도가 됩니다. 상환기간을 짧게 설정할수록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지만, 월 상환비용이 커지게 됩니다. 따라서 사업장의 형편에 따라 연체를 하지 않는 기간으로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우대금리는 하나은행 주거래고객, 가맹점 통장 월평균 잔액에 따라 최대 0.2%가 적용 됩니다. 하나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하고 있는 사업자대출이 필요한 분들 가운데 소액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부자되는 가맹점 자격 조건에 해당하는지 영업점을 방문해 간편하게 확인 가능 합니다.

최대 이용 가능한 금액이 천만원이기 때문에, 인지세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개인별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와 금리가 차등 적용 될 수 있으며, 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금리는 CD유통수익률 변동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