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난 할수있어 적금이율 5.5% 받기

초저금리시대인 만큼 예금이나 적금을 가입하려 생각한뒤 은행을 방문해본 경험이 있으실 텐데요. 최근 담보대출금리는 물론 예적금 금리마저 낮아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2.5% 전후로 책정이 되는 편이기도 합니다.

조금이라도 적금이자가 높은곳은 어딘지 찾고 계신다면?

오늘 안내해드릴 하나은행의 난 할수있어 적금을 살펴보시면 관심을 가지실만한 충분한 이유가 되지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홍보대사도 대세남인 김수현이네요. 아주 좋습니다. 우선 난 할수있어 적금은 1년 단기 적금 상품 입니다. 기본금리는 3.0%로 적용이 되는데 2가지 조건을 충족시 최대 5.5%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1. 나 자신과의 약속 2가지 선택시 1.0% 금리우대

누구의 강요도 아닌 스스로 지킬 수 있는 약속 두가지를 선택하면 됩니다. 내용을 살펴보면 확인할 수 없는 부분도 있어 모든 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난할수있어 적금

2. 하나은행 부수거래에 따라 최대 1.5% 까지 추가 우대금리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 언급해드린것처럼 최대로 받을 수 있는 우대금리가 1.5%니 살펴보신후 조합을 맞추시면 됩니다.

1) 하나은행 신용카드 or 체크카드 사용시 1.0%
2) 주택청양통장 신규 가입시 1.0%
3) 급여이체, 핸드폰 요금출금, 관리비 출금중 하나를 선택하면 1.0% 우대
4)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콜센터를 통해 예적금 추가 가입시 0.5%
5) 하나은행 와삭바삭 통장 보유시 0.5% 우대

1년 단기 적금

이렇게 괜찮은 1년 단기 적금 상품이 있는지 저도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TV를 보다가 우연히 알았거든요. 내일 당장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하나은행에 방문해 볼 생각 입니다.

하나은행

주거래은행은 기업은행인데 혜택이 훨씬 많은듯 합니다. 난할수있어 적금은 2014년 12월 31일 까지만 한시판매 됩니다. 최저가입금액은 1천원 이상이며, 1개월 납입한도는 10만원 이내 입니다. 매달 10만원씩 5.5%의 높은 적금 금리로 가입할 수 있는 하나은행 난 할수있어 적금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