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대출 가능한곳 어디가 좋을까

안녕하세요. 무직자소액대출쉬운곳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주부대출 가능한곳 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며칠전 부터 한국에서도 지진에 대한 두려움이 확산되는것 같습니다.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나니 이제는 또 지진으로 인한 두려움에 하루하루가 빠르게 지나가네요.

전업주부들은 은근히 돈이 필요한곳이 많습니다. 맞벌이를 하지 않는 이상 자금 관리를 주부님들이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솔직히 남자들은 그런걸 잘 모릅니다. 어디에 얼마가 들어가는지. 큰 돈이 필요할 때는 성큼 나서서 어떻게 든 해결을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도 보여주지만..

주부대출

살다보면 큰돈이 아니라 여기저기 짜잘한 곳에 들어가는 돈들이 더 무서울때가 있습니다. 저도 마찬가지인데요. 가계부를 정리해보면 아끼고 아낀다고 한것 같은데 만원 이만원씩 나가는 것들이 합쳐두면 왜그렇게 많은지 모르겠네요.

생활비용이 모자란다고 부족하다고 해서 모두 주부님들 잘못은 아니라는 사실 입니다. 예전을 생각해보면 월급 100만원을 받아도 일정 부분을 저축을 했던것 같은데요. 지금은 그 몇배의 수익이 있지만 오히려 저축은 꿈도 못꾸고 있습니다. 오히려 애들이 커가면서 내가 과연 저녀석들이 원하는 것이 있다면 꿈을 꺽지 않고 들어 줄 수 있을까 라는 고민이 많거든요.

본론으로 돌아와보겠습니다. 금융사에서 주부대출 가능한곳 들은 의외로 많습니다. 다만 세부적인 조건들에서 차이가 있을 뿐 입니다.

500만원 이하의 소액이라면 신용카드 소지나 본인명의 핸드폰만 가지고 있어도 당일 승인도 가능 합니다. 신용등급은 6등급 7등급 정도일 때, 승인률이 높습니다. 그 이상이라면 더할나위 없겠죠.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 정책자금은 많지만 정작 주부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눈높이를 조금은 낮출 필요가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괜찮다면 12% 정도 수준으로는 이용이 가능 합니다.

주부대출 가능한 곳 두번째 방법은 아파트 거주자격 입니다. 금융사마다 이름이 조금씩 다릅니다. 무담보아파트론, 무설정 아파트론 이렇게 불립니다. 시작은 캐피탈에서 했지만 최근 돌아가는 모습을 보면 은행은 물론 저축은행, 소비자금융에서도 비슷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한도나 금리는 현재 내가 얼마정도 빚을 가지고 있는가에 따라서 현격하게 차이가 납니다. 기존에 소액으로 채무가 분산되어 있는 분들은 통합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도 합니다. 신용등급을 올리는데 가장 좋은 방법은 채무를 하나로 통합하는 방법 입니다.

주부대출쉬운곳

이자율이 3%~5% 정도 차이가 난다고 하면 분산되어 있는 채무를 한곳으로 집중하는것이 나중에 더 좋은 조건으로 대환을 할 수 있는 한가지 금융 팁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주부대출 가능한곳 관련 정보에 대해서 안내해 드렸습니다. 이자싼곳을 찾고 싶은것이 사람의 마음 입니다. 그리고 쉽게받는곳이었으면 좋겠죠.

어디가 좋을지 모르겠다라는 분들은 마음편히 전화상담을 통해서 선택 할 수 있는 금융사에 대한 조언을 들어 보는 방법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개개인이 모든 회사에 대한 심사 기준이나 자격을 알 수 있는것은 불가능에 가깝기 때문 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