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대출쉬운곳 2금융권 캐피탈 3곳 조건 비교

주부대출쉬운곳 오늘 알아볼 내용은 2금융권으로 소개되고 있는 캐피탈 입니다. 통계청 자료를 확인해 보면 지난해 맞벌이가구는 13만 가구 이상 증가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매년 늘어나는 추세 입니다.

이와 함께 1인당 부담해야 하는 부채규모역시 사상 최고액을 매달 경신 하고 있습니다. 금융위의 발표를 보면 매달 ‘헤드라인으로 가계부채 역대 최고치 갱신’ 이라는 타이틀을 복사해서 붙여 넣은것처럼 일정 합니다.

주부대출을 알아보는 가장 큰 이유는 생활비 입니다. 전체 대출 희망자의 절반 정도인 49% 정도가 생활비가 없어 돈을 빌리려 합니다. 현재 경제 상황이 얼마나 좋지 않은지를 단편적으로 보여주는 예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막상 돈을 빌리려 해도 생각처럼 쉽게 빌릴 수 있는것도 아닙니다. 가장 큰 걸림돌 가운데 하나인 소득 증빙이 문제가 되기 때문 입니다.

오늘 안내해드리는 금융사 역시 많은 금액을 빌릴 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상황에 따라 천만원 이하로 필요하신 분들. 또는 3천만원 정도 생활비나 기타 자금으로 융통하기 원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하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2금융권 주부대출의 패턴은 비슷 합니다. 첫번째로 본인 명의로 되어 있는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어야 합니다. 보편적으로 신청하는곳은 롯데캐피탈 레이디론, 하나캐피탈 소액론, bnk캐피탈 스피드론 세곳 입니다.

한도나 금리도 비슷할뿐더러 이용 절차나 방법이 까다롭지 않고 간편 합니다. 본인명의 휴대폰 + 공인인증서를 소지하고 있는 주부라면 당일은 물론 빠르면 3~4시간 이내에도 최송 승인까지 완료가 됩니다.

아직 대출을 받아본 경험이 없다면 위의 세곳 가운데 두곳 정도 함께 한도나 이자율을 조회해본 후, 이자가 1%라도 낮은곳을 선택하는 것이 차 후, 이자 부담을 줄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됩니다. 여기까지는 1천만원 이하의 소액을 필요로 하는 주부대출쉬운곳 금융사 관련 정보 입니다.

그렇다면 천만원 이상 3천만원 이하의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은 어떻게 해야 될까요? 금융사는 같습니다. 다만 전제조건이 조금 달라지게 됩니다. 배우자 또는 본인 명의로 되어 있는 아파트 또는 주택을 소유하고 있다면 됩니다.

제도권 기관에서는 ‘아파트론’ 또는 ‘주택론’ 이라는 표현을 하기도 합니다. 가장 많이 받는 질문 가운데 하나가. 아파트나 주택으로 돈을 빌리면 연체를 하면 어떻게 되는지.

어렵게 장만한 아파트나 주택이 남의 소유로 넘어가는것이 아닌지. 아무래도 TV에서 돈을 갚지 못하면 채권자들이 무작정 처들어와서 빨간딱지를 붙이는 장면을 많이 생각하시는 듯 합니다.

그러나 이 부분에 대해서는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아파트나 주택에 담보를 설정하는것이 아닙니다. 빨간 딱지를 붙이려면 현재 소유하고 있는 건물의 등기부등본에 정상적으로 채권 설정이 되어 있느 경우 입니다.

아파트론 및 주택론은 설정 없이 진행이 됩니다. 그 이유는 뭘까요? 소득 증빙을 하지 않아도 아파트나 주택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면 그 자체만으로 소득 수준을 인정하는 것 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주부대출 쉬운곳 관련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돈을 빌리지 않고 해결 한다면 더할나위 없겠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면 제도권 기관 내에서 안전한 금융거래를 하셨으면 합니다. 간혹, 대출 진행시 수수료나 금품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출에 서툰 주부분들이 타겟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절대 그렇게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1. 직장인 햇살론 승인률높은곳 저축은행 대출 잘되는곳
  2. 주부대출 가능한곳 어디가 좋을까
  3. 여성무직자 주부 신용대출 소액대출 쉽고 빠른곳
  4. 햇살론 정부지원자금신청 승인률 높은곳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