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경비 호텔 싸게 예약하기

일본여행경비 호텔 경비 싸게 예약하기

일본의 엔저가 게속해서 하락세를 보이면서 일본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낮아졌다 하더라도 우리나라에 비해 물가가 비싸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특히 여행 경비중 비행기 항공권을 제외하면 숙박에 대한 부담이 상당하게 작용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일본여행 호텔 경비를 가급적 줄여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곳은 부킹닷컴 이라는 곳입니다. 일본여행 뿐만 아니라 전세계 592,000개 이상의 호텔, 아파트 ,빌라, 게스트 하우스등 조건에 따라 다양하게 확인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입니다. PC버전과 휴대폰 어플도 있으니 필요에 따라 유용하게 이용이 가능 합니다.

일본여행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듯 여행 목적지와 체크인 날짜와 체크카웃 날짜를 차례로 입력후 투숙객 정보를 입력하면 가장 저렴하게 나와 있는 호텔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본여행경비

저를 예로 들면 2월 13일 ~ 15일에 일본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객실당 인원은 2명인데 보이는 화면은 1로 되어 있네요. 부킹닷컴의 가장 큰 장점은 예약을 했다 해도 대부분 3일 이전에는 무료 취소가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후쿠오카 호텔
그래서 예약당시 최저가로 준비를 했다 하더라도 실시간으로 경비가 더욱 낮아진 호텔이나 숙박시설이 있다면 취소도 가능 합니다.

 

저도 최근 일주일동안 호텔을 3번이나 변경했는데요. 후쿠오카의 하카타 역에서 가까운 APA 호텔을 2박3일 예약한 당시 가격은 보시는 것과 같이 310,477원 입니다. 일본은 발렌타인데이가 우리나라에 비해 큰 행사(?)기 때문에 비단 관광객이 아니라 하더라도 일본의 커플들이 많이 찾게 됩니다. 그래서 평소 가격 보다는 비싼편인데요. 평일같은 경우에는 1인 기준으로 하루에 2~4만원 사이도 많이 있으니 꼭 확인해 보셨으면 합니다.

일본여행

무료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여행 예정일에 이미 예약이 끝난 상태라 하더라도 실시간으로 현재 예약한 가격보다 낮다면 이메일로 새로운 정보를 확인해 보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메일을 확인하던 도중 6만원 정도가 낮은 가격이 있어 다시 예매를 했습니다.

APA호텔은 다시 취소를 해야 겠네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금연룸이라는 것!! 저는 흡연자 이지만 어쩔 수 없습니다. 힘들어도 참아야죠. 가격이 싸니… 그리고 센트라자 하카타 호텔의 경우 하카타역에서 가깝다는 것도 훨씬 이득 입니다. 사실 차이는 그리 크지 않지만요.

일본여행

후쿠오카 3월 13일~15일은 발렌타인데이 시즌이 아니기 때문에 훨씬 저렴 합니다. 2인 기준임에도 불구하고 176,878\ 입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것처럼 후쿠오카에는 이대호 선수의 소속팀인 소프트뱅크스 호크스가 있습니다. 이날은 주니치와의 시범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미리 서둘러 예약했습니다.

일본여행경비 줄이고자 하는 분들은 부킹닷컴을 통해서 사전에 가격을 확인하고 수시로 예약을 한다면 보다 저렴하게 즐거운 여행을 즐기실 수 있으리라 생각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