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론 단박 소액대출 무직자 자격 신용등급이 낮아도 괜찮을까?

웰컴론 단박대출. 신청 서류 없이 공인인증서로 입금까지 가능한 웰컴크레디트의 소액대출 입니다. 신용등급이 낮거나 소득 확인이 어려운 분들도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 합니다.

다만, 소비자금융으로 속해 있기 때문에 주거래은행 > 2금융권 캐피탈 & 저축은행에서 소액대출 이용이 어려운 분들에게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이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분들도 있기 때문이죠.

1금융권은 알고 계신바와 같이 시중 은행 입니다. 여기에는 카카오뱅크, 케이뱅크도 포함이 됩니다.

2금융권은 캐피탈, 저축은행, 상호금융, 신용카드 카드론 등이 해당 됩니다.

마지막으로 러시앤캐시, 미즈사랑, 바로바로론 그리고 오늘 주제인 웰컴론의 경우 대부업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이용 금액이 300만원 이하라고 한다면 단기 자금으로 활용될 가능성이 높은만큼 실제 부담해야 하는 이자 차이는 금리에 따라 생각했던 만큼 높지는 않습니다.

또한 중도상환수수료 및 취급수수료가 없다는 것 또한 소액대출을 통한 단기자금의 활용도가 나쁘지 않습니다.

자격 조건은 본인명의 휴대폰을 보유한 웰컴론 신규 고객으로 만30세 이상 65세 이하 입니다.

인터넷 소액대출 상품으로 300만원 이하로 가능하며 승인 후 정확한 송금을 위해 추가정보 입력이 필요 합니다.

상환방법을 보면 최대 18개월 동안 원리금균등분할상환 합니다. 이상품은 연24% 이내의 이자율이 부과 됩니다.

무직자라 하더라도 웰컴론 신규고객 이라면 단박대출을 신청하는데 큰 무리는 없으며, 주부 역시 자격이 됩니다. 신용등급은 7등급 8등급 까지 무리가 없으며 9등급 10등급인 경우 연체 이력 및 부채 내역에 따라 거절일 될 수 있습니다.

시중 은행과 비교해 보았을 때, 저신용자라 하더라도 또는 재직기간이 짧은 직장인을 비롯해 사업운영기간이 짧은 자영업자도 가능 합니다.

최고 금리 구간인 연24%로 300만원 소액대출을 받았을 때, 단박대출 상환기간인 18개월을 적용해 보면 월 상환금은 200,600\ 입니다.  1년간 100만원을 빌렸을 때, 이자는 13만원 정도가 됩니다.

상환기간 중 언제라도 중도상환을 통해 원금을 줄여준다면 후에 납입해야 하는 총 이자가 줄어드니 생활비 및 단기자금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라면 중도상환을 염두해 두고 이용을 하는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3개월 이상 소득 및 재직 확인이 가능하다면 햇살론, 사잇돌대출,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과 같은 정부지원대출을 통해 채무통합 및 생활안정자금 지원을 받을 수 있으니 이를 활용해 보는것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