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리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신한카드는 다양한 혜택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신용카드 가운데 하나 입니다. 현금을 들고다니는 분들 보다 카드 사용이 많기 때문에 저도 평소 카드를 통해 결제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에는 삼성페이가 새로나와서 갤럭시노트5를 장만하고, 가능한 곳들을 열심히 찾아 다니고 있습니다.

신한카드는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따라 사용 결제 금액과 현금서비스등 차이가 있으니 한달 기준으로 언제가 좋을지 살펴보신 후, 마음에 들지 않는 다면 변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매달 1일부터 말일까지 이용 금액을 간편하게 계산하고 싶다면 14일을 결제일로 선택하면 됩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급여일이나 하루나 이틀후로 결제기간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연체율을 최소화하기 위한 일종의 안정장치라고 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주의하셔야 할 부분은 현금서비스 이용기간은 결제일별 이용기간과 차이가 있습니다. 신한카드 현금서비스 이용기간은 전전월 결제일 + 1일 부터 전월 결제일 가지 입니다.

신한카드 현금서비스 한도 발생일은 자동이체로 지정한 경우 결제일 + 1일, 지로 결제를 선택하신 분들은 결제일 +5일 입니다. 현금서비스 같은 경우 신용등급 하락의 주범이 되기도 하니 가급적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