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S’ 사양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태블릿인 갤럭시 탭(Galaxy Tab S) 이 10일 국내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지난달 미국 뉴욕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프리미어 2014에서 최초로 공개된 갤럭시탭S는 뛰어난 화질과 가벼운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휴대폰은 갤럭시S4 LTE를 쓰고 있고 태블릿은 아이패드미니를 사용중인데 이번에 나온 갤럭시탭S도 한번쯤은 사용해 보고 싶은 욕심이 납니다. 하지만 문제는 자금이라는ㅠㅠ

갤럭시탭S

사양은 WQXGA(2560×1600, 16:10) S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통해 최고의 보는 경험과 몰입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또한 VOGUE, COSMOPOLITAN, GQ등 20여종의 매거진과 관심분야의 콘텐츠를 선택해서 즐길수 있는 스크랩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인 디지털 인터랙티브 매거진인 페이퍼가든을 최초로 제공한다고 하네요.

K-16

실시간 지상파 TV가 있는것은 너무나도 당연한데 pooq 를 6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외국어 어학 강좌 서비스인 ebs edu on, 영화 vod 서비스등 기존과는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크기는 10.5인치 형과 8.4인치 형 2가지로 나누어 있고 브론즈와 화이트 색상으로 판매가 될 것이라고 하네요. 출고가격은 10.5형이 69만 9천원이며, 8.4형이 59만 9천원이라고 합니다.

아직은 좋다 나쁘다 평가하기가 애매하니, 조금은 얌체 같지만 주변 지인들이 사용하는 것을 보고 후기를 충분히 들어본다음 구매결정을 생각해 봐야될것 같네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