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대출 모바일 신청 할 수 있는 금융사 총정리

무직자대출 모바일 신청부터 승인잘나는곳 금융사는 어디?

직업이 없거나 소득 확인이 가능하지 않다면 대출을 받을 수 없다는 고정관념이 있다면 잊으셔도 됩니다. 스마트폰 사용이 대중화 되면서 금융사들도 방문을 하지 않더라도 한도는 물론 낮은 이자로 대출 이용이 가능한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 다루는 내용이 전부가 아니라 하더라도 인기가 있고, 신청자가 적지 않은 만큼 비교해 보시고 차 후, 필요할 때 어디에서 알아봐야 될까? 이와 같은 고민을 하는데 조금이나머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국내 2호 은행인 카카오뱅크 에서는 신청부터 승인까지 어플리케이션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비상금대출이 있습니다. 50만원 부터 300만원까지 이용 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으로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도 개설이 가능 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만기는 1년으로 합니다. 신용상 문제가 없다면 연장이 가능하며 300만원 한도 내에서 내가 사용한 금액만큼의 이자를 매달 납입하면 됩니다.

2. 하나은행 원큐신용대출

어떤 신문 기사를 봤는데 너무 빨리 승인이 된다고 해서 ‘컵라면 대출’ 이라는 표현을 하기도 하더군요. 다만 소득이 있어야만 이용 할 수 있다는데 있어 앞의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과는 차이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2억 2천만원까지 10만원 단위로 신청 할 수 있습니다.

3.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본인명의 휴대폰, 신용카드를 이용하고 있다면 2000만원 한도 내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점은 연이율이 23.9%가 대부분 적용된다는점. 장점은 신용등급이 낮거나 부채가 많다 하더라도 앞의 두가지 상품 보다 승인률은 높은편에 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