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앤캐시 대출 무연체300 이자는 얼마나 될까

러시앤캐시 대출 상품 이제는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 입니다. 대부업체중 산와머니, 미즈사랑, 리드코프, 웰컴론과 더불어 메이저 소비자 금융 기관에 속해 있기도 합니다. 믿기 힘드실수도 있겠지만 하위 금융사 사이에도 엄연히 레벨(?)이라는 것이 존재 합니다.

중개업체를 통해 신청해 보신 분들을 아시겠지만 처음에는 위에 언급해드린 상위기관, 그리고 이곳에서도 부결이 되면 후순위 대부업체를 통해 신청을 하기 때문 입니다. 신용대출을 받을때 우선 순위는 주거래은행→1금융권→2금융권 캐피탈 및 저축은행→소비자금융의 순서로 받는것이 이자 부담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러시앤캐시

하지만 소액이 필요한 분들중 정말 시간이 급해, 당일 대출이나 빠른 송금을 원한다면 소비자금융이 유리 합니다. 자격 기준 또한 가장 완화되어 있어 승인률도 높습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연34%에 해당하는 이율 정도가 문제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러시앤캐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무연체300상품은 기존의 누구나300과 조건은 비슷 합니다. 연체없이 신용카드를 정상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최대 3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자율은 연 34.9% 이내이며, 상환은 자유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최소원금상환방식으로 기간을 최장 5년 이내에서 선택 가능 합니다.

1

러시앤캐시 대출 상품인 무연체300 부결 대상은 대학생, 본인명의휴대폰 미소지고객, 중개업체를 통해 접수하는 경우 제외 됩니다. 빠른 승인을 원하는 분들은 직접 인터넷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물론 이 경우 승인률도 높습니다.

가능 연령은 만26세 이상 만 59세 이하 입니다. 기존과 마찬가지로 취급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등 소액대출이 필요한 분들중 신용카드를 연체없이 이용하고 있다면 러시앤캐시 무연체300 대출 이용 가능 조건에 해당하는지 자격대상을 확인해 보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