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중금리 ‘KB i-STAR 직장인행복신용대출’

kb국민은행이 중소법인기업 재직직원 전용 직장인신용대출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KB i-STAR 직장인행복신용대출’은 대출심사에 필요한 재직과 소득입증서류를 자동으로 반영하는 핀테크 기술을 적용해 무서류, 무방문 대출 신청이 가능해진것이 특징 입니다.

최근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신청부터 승인까지 가능한 비대면 신용대출이 대세인듯 합니다. 우리은행의 위비뱅크모바일 대출을 비롯해 sbi저축은행 사이다, 역시 지점 방문없이 위비뱅크앱이나 사이다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 후, 직접 신청이 가능 합니다.
직장인행복신용대출

국미은행 직장인행복신용대출은 인터넷으로 대출심사 자료조회 및 제출에 동의하면 국세청 홈텍스와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관련 정보를 불러오는 프로세스 입니다. 따라서 4대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직장인은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대출대상자격은 중소법인기업에서 3년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으로 최근 1년간 국민건강보험납부확인서 환산 연봉이 2,500만원 이상인 고객 입니다. 대출 가능 금액은 최대 3천만원 입니다.

금리는 6개월 변동금리이며 4.2%~6.57%가 적용 됩니다. 국민은행 영업점을 방문해서 신청하는것이 아닌 인터넷뱅킹으로만 신청이 가능 합니다.

이밖에 신용대출 실행시 추천번호가 생성되며, 대출 승인일로부터 3개월 이내 태 고객이 추천번호를 입력해 ‘KB i-STAR 직장인행복신용대출’ 을 이용한다면 0.2% 금리우대를 적용 받게 됩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금번 신상품 출시로 고객의 편의성이 한층 더 높아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비대면채널의 차별화된 신용대출상품을 다양하게 개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신용등급은 6등급까지 가능하며, 7등급 이하의 저신용자 및 연봉 2,500만원 이하, 4대보험 미가입자는 ‘KB i-STAR 직장인행복신용대출’ 이용이 불가 합니다.

위의 사항에 해당 되는 분들이라면 국민은행 새희망홀씨, 정부지원서민대출 햇살론 등의 정책자금으로 대환 및 생계자금 이용이 가능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