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다대출자 대출 가능한곳 인터넷 무서류 소액대출 조건비교

주말 즐겁게 보내셨나요?

생각보다 너무 더워서 무더운 여름이 빨리 찾아온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멀리 나가기는 힘들어서 근처에 있는 공원에서 간단하게 산책을 하고 왔습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소액대출과 관련해 금융기관의 조건들을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편적으로 천만원 이하의 자금을 금융기관에서 빌릴때 소액대출 이라고 합니다.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주변 지인에게 빌리기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해서 많은 서류를 준비하려고 생각하면 굉장히 번거롭습니다. 최근 트렌트를 보면 시중 은행에서도 중금리로 간편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상품들이 하나둘 발표가 되고 있으니 신용등급에 따라 비교 후, 어느곳을 선택할지 직접 결정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이용하는곳에 따라 금액은 비슷하다 하더라도 이자율에 있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최근 추세는 10% 이내의 중금리 체계가 실용화를 목표로 하고 있는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급하게 필요하다 하더라도 최소한 두곳 정도의 신용대출 금리비교를 해서 상위기관부터 하위기관까지 편차를 줄여나가는 방법도 좋습니다.

이미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채무가 많은 분들은 과다대출자 대출 가능한곳은 없는지 궁금하신 분들도 있으실거라 생각 합니다. 주로 대부업체를 통해 소액을 이용하거나 대환을 해서 채무통합을 하는 방법이 주로 이용 됩니다.

무서류 소액대출 가운데 이자율이 가장 낮은 1금융권인 은행의 소액 대출 가능한 곳 들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신한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등에서 간편 이용이 가능한 상품들을 확인해 본다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위비모바일이 가장 먼저 출시된 만큼 인지도는 가장 높은편에 속합니다. 신용등급이 6등급 이내로 주거래은행이 아니라 하더라도 서울보증보험의 보험 증권을 발급 받을 수 있다면 10% 이내의 저금리 이용이 가능 합니다. 캐피탈과 저축은행은 모두 2금융권에 해당하지만 최대 이자율에 있어 차이가 있는 편이기도 합니다.

 

최대 4천만원까지 신청을 할 수 있어 소액대출 가능한 곳은 물론 보다 큰 금액이라 하더라도 신용 7등급 이내이며, 부채가 많지 않다면 승인을 기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업 이용 건수가 2건 이상이거나 현금서비스 사용 금액 유무에 따라 등급이 좋다 하더라도 거절이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무서류 소액대출의 마지막 금융사는 대부업체 입니다. 법정 최고 이자율인 연 27.9%가 대부분 적용되지만 8등급도 9등급도 가능성이 있는곳이기 때문에 저신용자 분들이 많이 알아보고 있습니다. 이밖에 과다대출자라 하더라도 300만원 이내의 범위 내에서는 비교적 승인률이 높은편에 속합니다.

2금융권과 마찬가지로 500만원 정도의 소액은 신용카드나 휴대폰이 본인 명의로 되어 있다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상품들이 있습니다.신용등급 및 부채 상황에 따라 이용 하는 금융기관을 달라 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 중, 간편한 절차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는 곳들에 대해 간략하게나마 확인해 보았습니다. 그러나 오늘 안내해 드린 곳 이외에도 수많은 금융사들이 있습니다.

상위기관과 하위기관의 이자율의 차이가 20% 이상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신청하기 전, 비교를 해보신 후 본인에게 맞는 금융사를 선택해 원하는 한도와 금리를 이용하셨으면 합니다. 이상 인터넷 소액대출 주부대출 500만원이 필요한 분들 중 신용등급 7등급 정도면 무난하게 승인이 될 수 있는 상품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